프로그램 이용안내

이용대상

본 복지관 회원

신청기간

상반기(1월 ~ 2월 중), 하반기(6월 ~ 7월 중)

신청방법

복지관 방문 신청(회원증 지참 필수)

이용방법

<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.>

상·하반기 프로그램 신청접수

컴퓨터 무작위 추첨

추첨 결과 확인

프로그램 참여

수강기간

상반기(2월 ~ 7월), 여름단기특강(7월), 하반기(8월~11월)

수강료

무료 (프로그램에 따라 교재비, 재료비 별도)

이용 시 유의사항

  • 01
  •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1인 3과목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02
  • 프로그램 신청은 본인이 직접 해야 하며, 전화접수는 불가합니다.
  • 03
  • 정원 초과된 접수 과목의 경우 컴퓨터 추첨으로 선정합니다. (미달 과목은 추가 접수)
  • 04
  • 각 수업 정원의 60% 미만 접수의 경우 수업 폐강될 수 있습니다.
  • 05
  • 컴퓨터 추첨 탈락 시 대기자로 등록되며, 추후 결원 발생 시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.
  • 06
  • 동일 과목 단계별 수업의 경우 중복신청이 불가합니다. (예: 초·중급)
  • 07
  • 정당한 사유(입원, 수술, 직계가족 사망, 천재지변, 법정 전염병 감염) 없이 3회 결석 시 수강이 취소됩니다.
  • 08
  • 노래교실(개방교실)은 별도의 신청 없이 회원이면 누구나 선착순 수강 가능합니다.